회사소개

PRESS

 l 회사소개 l Press

[디스이즈게임] 엠씨드 ‘다크블레이즈’, 세븐일레븐과 함께 '맛있는' 제휴 이벤트 진행

- 엠씨드의 모바일 액션 RPG <다크블레이즈>, 세븐일레븐과 함께하는 특급 이벤트 진행
- 세븐일레븐 스낵 먹고, 다크블레이즈 아이템도 받는 1석 2조의 특별한 이벤트
- 다크블레이즈,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앱스토어 정식 출시 막바지

엠씨드(대표 김상연)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명장 액션 RPG <다크블레이즈>가 세븐일레븐과의 제휴를 통해 ‘맛있는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<다크블레이즈>와 세븐일레븐의 제휴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진행 중이며, 세븐일레븐에서 <다크블레이즈>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한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. <다크블레이즈> 행사 상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핫한 다섯 종의 스낵 상품으로, 상품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넣으면 약 1만원 상당의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지난 8월 18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된 <다크블레이즈>는 틀에 박힌 액션이 아닌 다양한 명장의 혼을 스킬로 사용함으로써 높은 자유도의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, 실시간 및 비실시간 PvP 모드, 파티원들과 함께 적을 섬멸하는 협력전, 궁극의 힘을 얻을 수 있는 신의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,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

엠씨드 측은 “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,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 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
<다크블레이즈>는 구글플레이에 이어 애플앱스토어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, 이벤트와 자세한 게임 관련 사항은 <다크블레이즈>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.